기사최종편집일 2024-05-26 19:45
연예

허찬미, 김연자→박군과 화기애애 '화밤' 비하인드

기사입력 2022.08.03 11:5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허찬미가 '화밤'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허찬미는 지난 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의 '김연자 가요제'에 출연했다. 

이후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화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국민 가수 김연자를 비롯해 '김연자 가요제'에 출연한 박구윤, 박군, 그리고 '미스트롯2' 출연자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느껴지는 현장이 고스란히 담겼다. 

허찬미는 박군과 밝은 미소를 지으며 경례 포즈로 힘찬 에너지를 전하는가 하면, 박구윤과는 다정하게 어깨를 맞댄 채 훈훈한 무드를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서 허찬미는 김연자를 비롯해 박군, 양지은, 김태연, 윤태화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사랑스러운 손하트를 보내 웃음을 더했다. 화려한 의상과 시크한 흑발로 세련미를 내뿜고 있는 허찬미의 모습도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허찬미는 이날 방송에서 '타이틀'을 선곡해 뜨거운 무대를 선사했다. 허찬미는 도입부부터 댄서들과 함께 완벽한 칼군무로 포문을 열었고, 빈틈없는 보컬과 자유자재로 오가는 완급조절, 중독성 가득한 댄스로 '승부사'다운 면모를 백분 발휘했다.

무대 직후 김연자는 "왜 이렇게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하는지 모르겠다. MZ세대에 어울리는 대표 트로트 가수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기대하겠다"고 극찬을 하기도 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허찬미 SN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