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52
연예

온앤오프, 16일 스페셜 앨범 발매 "군백기 채우는 팬 사랑"

기사입력 2022.08.03 10:32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입대 전 남겨둔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 온앤오프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가 발매된다고 밝히며 첫 티저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Storage of ONF’는 팬들을 위해 군 입대 전 미리 준비 완료한 스페셜 앨범으로 지난 12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Goosebumps’ 이후 약 8개월 만에 나오는 신보다.

앞서 온앤오프는 아이돌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국방의 의무가 있는 내국인 멤버 전원이 비슷한 시기에 입대를 결정했다. 이어 군백기 중 앨범을 발매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내 또 한번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흩날리는 눈발 속 재생되고 있는 카세트 플레이어의 모습이 담겨있다. 버튼 소리에 뒤이어 메아리처럼 울려 퍼지는 온앤오프의 하모니와 차례로 등장하는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함께 업로드된 'Finally, we found a Flash Memory'라는 문구를 통해 이번 앨범 역시 그동안 온앤오프가 선보여왔던 독창적인 세계관의 연장선임을 암시하고 있다.

‘Beautiful Beautiful’로 데뷔 4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대세 보이 그룹’ 반열에 오른 온앤오프는 같은 해 발매한 써머 송 ‘여름 쏙(POPPING)’으로 아이튠즈 차트를 비롯한 국내외 차트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였고, 군입대 직전 발표한 ‘Goosebumps’ 역시 각종 신기록과 국내외 차트, 음반 판매량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