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09 22:55
게임

그라비티, 오프라인 유저 행사 '스무 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성황리 종료

기사입력 2022.08.02 17:28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스무 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지난 주말에 진행한 ‘스무 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그라비티는 지난달 31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라그나로크 20주년 오프라인 유저 행사 ‘스무 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행사 장소의 특성상 20일 동안 라그나로크 20주년 특별 홈페이지에 행사 참가를 신청한 총 3천 명 이상의 유저 중 500명을 추첨하고 초청했다.

이번 행사는 각각 1부와 2부로 나눠 레이진을 찾아라, BJ 라이브 방송, RO BGM 라이브 연주회, 비보잉 공연, RO 장학퀴즈, 개발자 쇼케이스, 오마이걸의 축하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캐릭터 포토존, 포링샵, 포링 바, RO 오락실, RO 캐리커쳐, RO 인형뽑기, RO 추억의 뽑기 등 여러 체험 공간도 구성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행사에 아쉽게 참가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별도의 라이브 채널을 오픈해 오프라인 행사장 및 무대 프로그램 중계, 그라비티 공식 소통 요정 왕수의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중계했다. 그 결과 볼거리와 즐길 거리 가득한 행사로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그라비티 비즈니스디비전 최성욱 이사는 “이번 스무 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을 통해 그동안 유저분들께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많은 유저분들이 행사를 재미있게 즐겨 주셔서 매우 뿌듯하다”라고 밝혔다.

그는 “다음에는 더 많은 유저분들을 모시고 더욱 즐겁고 알찬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그라비티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