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33
게임

'네이마르를 만날 기회'…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데스턴 라이즈' 개최

기사입력 2022.08.02 09:47 / 기사수정 2022.08.02 09:48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데스턴 라이즈'가 개최된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자사의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가 신규 맵 데스턴(Deston) 출시 후 전 세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그라운드는 보다 많은 이용자가 데스턴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라이브 스트리밍과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글로벌 이벤트를 마련한다.

먼저 배틀그라운드 공식 홍보대사이자 세계적인 축구 스타 네이마르 주니어(파리 생제르맹)와의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 ‘데스턴 라이즈(DESTON RISE)'를 개최한다.

네이마르 주니어가 평소 배틀그라운드를 함께 즐기는 스쿼드 및 글로벌 파트너들과 데스턴 맵을 직접 플레이하는 이벤트로, 오는 4일 오전 12시 30분에 배틀그라운드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게임 플레이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라이브 스트리밍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네이마르 주니어와 함께 준비한 특별한 리워드를 증정한다.



데스턴에서의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관광 이벤트도 마련됐다. ‘데스턴 섬머 투어 이벤트’는 이용자가 데스턴 내 마음에 드는 지역을 방문해 여행 인증샷을 찍듯이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하는 이벤트다.

촬영한 사진/동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500명을 선정해 1,000 G-coin과 데스턴 투어 스프레이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80명의 국내 이용자들에게는 배틀그라운드 섬머 레디백, 피크닉 매트, 머그컵 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5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데스턴 맵 플레이를 통한 특별 보급 이벤트와 다양한 보상이 준비돼 있다.

한편, 네이마르 주니어는 2017년부터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며 꾸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달 15일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된 네이마르 주니어는 올 한 해 동안 인게임에서 아웃게임에 이르기까지 배틀그라운드와 다양한 파트너십을 이어갈 예정이다.

데스턴 글로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크래프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