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6:59
연예

AOMG, 첫 오프라인 파티 개최…초호화 라인업 예고

기사입력 2022.07.28 08:4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힙합 레이블 AOMG가 오프라인 파티를 개최한다.

AOMG는 오는 8월 14일 서울 서초구 한강시민공원 잠원지구에 위치한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AOMIX FEST(에이오믹스 페스트)'를 진행한다.

'AOMIX'는 ‘ABOVE ORDINARY MIX’의 약자로,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DJ들의 다채로운 뮤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AOMG의 뮤직 콘텐츠다. 팬데믹 기간 동안 AOMG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NOW. 등 온라인으로 진행됐고, 오는 8월 'AOMIX FEST'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처음 선보인다.

앞서 'AOMIX'에는 DJ Wegun(디제이 웨건), SPRAY(스프레이), DJ co.kr(디제이 코커) 등 국내외 최정상 DJ뿐만 아니라 L-like(엘라이크)와 BRLLNT(브릴리언트) 등 트렌디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많은 팬들의 호응을 받아왔다.

이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AOMIX FEST'의 라인업에도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AOMG는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화려한 DJ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뮤직 플레잉 외에도 크림(KREAM), 잭 다니엘스 테네시 위스키(Jack Daniel's Tennessee Whiskey), 엘 히마도르 테킬라(el Jimador Tequila), 하이네켄(Heineken), GFFG의 클랩피자(CLAP PIZZA) 등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AOMIX FEST'는 오는 8월 14일 오후 1시부터 자정까지 약 11시간 동안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진행되며, 티켓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AOMG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