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4 17:48
연예

'커플' 모태범, ♥임사랑과 아이스링크 데이트…김연아 동작까지 '완벽' (신랑수업)[종합]

기사입력 2022.07.27 23:10 / 기사수정 2022.07.28 00: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모태범과 임사랑이 아이스링크 데이트를 즐겼다.

27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신랑수업' 공식 1호 커플 모태범·임사랑의 데이트 현장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아이스링크 데이트에 나섰고, 모태범은 임사랑을 위해 친절하게 스케이트를 직접 신겨주며 애정을 드러냈다.

MC 이승철은 "웬만한 사랑이 없으면 같이 못 간다. 엄청나게 챙겨줘야 하는 것이다"라며 모태범과 임사랑의 모습에 애정 가득한 시선을 보냈다. 영탁 또한 "내가 알려준 곳 아니냐"며 두 사람의 데이트에 기쁨을 드러냈다.


김원희도 "아이스링크 데이트를 하면 스킨십하기 좋은 것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모태범은 실제 올림픽 당시 금메달을 땄을 때 신었던 스케이트화를 직접 가져왔고, "집에 진열장에만 놔뒀던건데 사랑이를 위해 가지고 왔다"며 웃었다. 임사랑은 "너무 영광이다"라며 기뻐했고, 두 사람은 같이 인증사진을 찍는 등 커플의 다정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이후 모태범은 임사랑의 두 손을 잡고 친절하게 스케이트 타는 법을 가르쳐줬다. 임사랑은 유연한 몸을 자랑했고, 모태범은 "한 발을 들어봐라"라며 "이게 피겨스케이트 선수들이 하는 동작이다. 김연아 선수가 하는 동작이다"라고 말했다.



발레리나인 임사랑은 능숙한 자세로 한쪽 발을 들어올렸고, 남다른 유연함을 자랑하며 빙판 위 발레리나의 우아한 자태를 자랑했다.

모태범의 다정한 모습을 본 홍현희는 "남자가 사랑에 빠지면 저렇게 변한다"며 부러운 시선을 보냈다. 

또 모태범은 임사랑에게 시계를 선물하며 "앞으로도 오랜 시간을 같이 하고 싶다는 마음이다"라고 말했고, 영상으로 이를 지켜보던 홍현희는 "이건 거의 프러포즈다"라고 웃었다.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