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8 04:06
게임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육성 우마무스메 2명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2.07.25 15:52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육성 우마무스메 2명이 추가됐다.

25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서포트카드’ 5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먼저, 육성 우마무스메인 ‘비욘드 더 호라이즌 토카이 테이오’ 및 ‘엔드 오브 스카이 메지로 맥퀸’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토카이 테이오’는 센스와 재능을 겸비한데다 명랑하고 쾌활한 우마무스메로, 학생회장인 황제 ‘심볼리 루돌프’를 동경해 레이스에 뜻을 품었다. 또, 당연히 자신이 1등이라 생각하는 순수한 자신감의 소유자이며, 그 자유분방함을 모두가 좋아한다.

‘메지로 맥퀸’은 명문가인 ‘메지로 가문’에서 태어난 영애로, 우아하면서도 교만하지 않는 성격과 성품으로 다른 우마무스메들의 선망의 대상인 우마무스메이다.

이와 함께, SSR 2종을 포함한 '서포트 카드' 5종을 업데이트했다. 'SSR 다가오는 열기에 떠밀려 키타산 블랙', 'SSR 그 뒷모습을 넘어서 사토노 다이아몬드', ‘R 트레센 학원 키타산 블랙’, ‘R 트레센 학원 사토노 다이아몬드’, ‘R 트레센 학원 마치카네 탄호이저’ 등을 선보여 육성의 즐거움을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8월 10일까지 새로운 이벤트 한정 스토리와 한정 보상을 공개하는 스토리 이벤트 ‘Brand-new Friend’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 및 룰렛 코인을 얻을 수 있으며, 한정 ‘SSR 서포트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 캐릭터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