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4:05
연예

'돌싱2' 유소민, '나는 솔로' 6기 영수와 열애설 해명…"너무 죄송"

기사입력 2022.07.25 15:35 / 기사수정 2022.07.25 15:35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돌싱글즈2' 유소민이 '나는 솔로' 6기 영수(이하 가명)와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유소민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영수와 나눈 다이렉트 메시지(DM) 대화 내용 일부를 캡처해 공개했다.

이 대화에서 영수는 유소민에게 "이거 저 아니라고 해달라. 부탁드린다"고 부탁했고, 이에 유소민은 "괜히 더 말이 나올까봐 언급 안 했는데 글을 올리겠다"고 답했다.

그러자 영수는 "감사하다. 그리고 응원한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유소민 역시 "저도 방송 잘 봤다. 응원한다"고 화답했다.

이어 유소민은 "제가 올린 사진으로 타 프로그램 출연자에게 피해를 주는 것 같아 너무 죄송하다. 억측 자제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앞서 한 유튜브 채널에는 '돌싱글즈 유소민 남친의 충격적인 정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유소민과 열애 중인 남성이 영수와 닮았다며 열애설을 제기한 것.

그러나 유소민과 영수는 이 같은 억측에 대해 서둘러 해명을 내놓으며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한편 MBN '돌싱글즈 시즌2'에 출연한 유소민은 현재 7세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열애 중이다.

사진=유소민 인스타그램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