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7:05
연예

티빙 '보물찾기', 참가자 모집 포스터 공개…총 상금 5억

기사입력 2022.07.25 10:1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보물찾기'가 티저 포스터와 함께 첫 단서를 공개했다.

티빙 어드벤처 서바이벌 리얼리티 '보물찾기'는 전국 방방곡곡에 숨겨진 현금 5억원을 찾는 어른들의 현실판 보물찾기다.

25일 공개된 참가자 모집 포스터는 단서를 따라 장소를 추적하고 있는 이미지로 예측불가 어드벤처 서바이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보물찾기'는 성별, 연령, 직업에 상관없이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먼저 돈가방을 찾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임을 예고한 바, 이번 서바이벌에 참가할 수 있는 첫 번째 단서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되어 이목이 쏠린다.

'보물찾기'에 참여하고 싶은 참가자는 △ 단서를 풀어 열쇠가 숨겨진 장소를 알아낸 후 △ 해당 장소에 숨겨져 있는 열쇠 카드를 찾아야 한다. △ 그리고 카드 뒷면에 새겨져 있는 QR코드로 지원서를 보내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이번 참가자 모집은 25일부터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들이 참여 신청을 완료한 후 제작진 면접을 통해 최종 플레이어를 선발할 예정이다.

모두가 5억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어른들의 기묘한 소풍 '보물찾기'. 과연 주어진 14일의 시간 동안 단서의 비밀을 풀고 예측불가 서바이벌에 참여할 플레이어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보물찾기'는 '싱어게인'의 채성욱 PD와 '대탈출' 김정선 작가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보물찾기'는 오는 하반기에 공개 에정이다.

사진=티빙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