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10:49
연예

이준호, '도시어부4' 예고편 등장…이덕화 전화 한 통에 낚시터 달려온 '의리남'

기사입력 2022.07.25 09:33 / 기사수정 2022.07.25 09:3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4'(이하 '도시어부4')에 출연을 예고했다.

지난 23일 '도시어부4' 방송 말미 전파를 탄 예고편에서는 방송 전부터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온라인 상에서도 많은 화제를 모았던 이준호가 모습을 드러내 주목 받았다.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며 배우로의 진가를 입증한 이준호는 극 중 할바마마로 인연을 맺은 이덕화와 세대를 초월한 조화를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준호는 이덕화의 전화 한 통에 바로 출연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지며 '의리남' 이준호의 낚시 도전기가 방송 안에서 어떻게 그려질 지 뜨거운 관심을 더하고 있다.

이날 방송은 절친과 함께 하는 일심동체 낚시대회로 진행돼 개그우먼 박미선, 조혜련이 함께 출연해 낚시 삼매경에 빠진다.

황금 배지 제로 세팅이라는 파격적인 승부수를 던져 '낚시왕 선발대회'로 시즌4의 포문을 연 '도시어부4'는 낚시 애호가인 멤버들뿐만 아니라, 낚시 초보인 게스트들도 낚시에 진심인 모습을 보이며 흥미를 높이고 있다. 

이준호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도시어부4'는 30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