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3:56
게임

마이크로소프트, '포르자 호라이즌 5: 핫 휠' 공식 출시

기사입력 2022.07.22 12:0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포르자 호라이즌 5: 핫 휠’이 출시됐다.

마이크로소프트는 19일(현지시각)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Playground Games)가 포르자 호라이즌 5의 첫 번째 대형 확장팩 ‘포르자 호라이즌 5: 핫 휠’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신규 차량과 업데이트된 기능을 통해 가장 빠르고 스릴 넘치는 트랙들과 새로운 자연 경관을 탐험할 수 있게 됐다.

포르자 호라이즌 5: 핫 휠은 ‘포르자 호라이즌 5: 프리미엄 추가 콘텐츠 번들’, ‘프리미엄 에디션’, ‘확장팩 번들’에 포함돼 있어, 해당 상품을 보유한 게이머들은 별도의 준비 없이 바로 이용 가능하며, 그 외 게이머들은 독립형(Standalone) ‘포르자 호라이즌 5: 핫 휠 확장팩’을 별도 구매해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확장팩에는 국내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몰입감을 한층 더 높여줄 수 있는 한국어 음성 지원이 추가됐다.

▲ 핫 휠 파크(Hot Wheels Park)

지형의 ‘Giant’s Canyon’부터 용암이 떨어지는 얼어붙은 툰드라 지형의 ‘Ice Cauldron’, 웅장한 폭포 위 솟아 있는 나무들이 인상적인 ‘Forest Falls’, 그리고 트랙들 사이로 포르자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허브 지역 ‘호라이즌 넥서스(Horizon Nexus)’까지 다채로운 경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눈 덮인 아이스(Ice) 트랙, 미끄러운 워터 후룸(Water Flumes), 울퉁불퉁한 럼블(Rumble), 중력을 거스르는 미래적인 느낌의 마그넷(Magnet) 트랙까지 새로운 유형의 트랙들이 추가되어 한층 더 차별화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 기타 신규 기능 및 콘텐츠

> 핫 휠 아카데미(Hot Wheels Academy): 더 빠른 속도의 차량 단계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핫 휠 파크의 극한 스피드를 마스터할 수 있음을 증명해야 한다. ‘핫 휠 아카데미’를 통해 관련 보상, 이벤트, 미션과 함께 총 5개의 티어로 구분된 신규 승급 시스템을 알아갈 수 있다.

> 핫 휠: 속도의 역사(Hot Wheels: A History of Speed): 핫 휠의 역사를 다루는 새로운 호라이즌 스토리 ‘핫 휠: 속도의 역사’는 5개의 챕터로 구성돼 있으며, 플레이어의 핫 휠 등급과 함께 잠금 해제된다.

> 친구들 및 커뮤니티와 함께 레이싱 즐기기: 포르자 호라이즌 5: 핫 휠에서는 시리즈 사상 최초로 코옵(co-op) 플레이로 지인과 함께 전체 확장팩을 맨 처음부터 즐기는 것이 가능해졌다.

> 이벤트랩(EventLab)에서 나만의 핫 휠 어드벤처 만들기: ‘핫 휠 제작 키트(Hot Wheels Creation Kit)’는 조합할 수 있는 80개 이상의 트랙과 스턴트 피스를 제공하며, 핫 휠 도구들을 사용해 기본 게임의 멕시코 맵에서 제작된 도면들은 확장팩을 소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도 이용할 수 있다.

> 신규 UI 레티클 ‘G-포르자’: 핫 휠 파크에는 G-포르자(G-Forza)라는 새로운 UI 레티클이 추가되었다. 이 회전 표시기(Roll Indicator)는 플레이어가 핫 휠 트랙을 주행하는 동안 차량의 회전에 따라 변화하며, 차량의 속도와 기울어진 각도에 따라 스킬이 작동한다.

> 포르자 호라이즌 5의 새로운 접근성 옵션: 핫 휠 파크 플레이할 때만 한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Chase Cam FOV와 Far Chase Cam FOV 등 신규 카메라 FOV 옵션들이 콘솔에서 처음으로 제공된다.

> 새로운 차량들: 포르자 호라이즌 5: 핫 휠에서는 10개의 새로운 차량들을 운전해 볼 수 있다. 핫 휠 원정을 마치면, 이번 확장팩의 첫 신규 차량 ‘2013 핫 휠 바자 본 쉐이커(2013 Hot Wheels Baja Bone Shaker)’와 호르자 핫 휠 파크에 도착하게 된다.

한편, 포르자 호라이즌 5: 핫 휠에서 제공되는 모든 차량에 대한 정보는 포르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마이크로소프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