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7:21
연예

보아·슈주 은혁·2PM 장우영, '스맨파' 파이트 저지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7.22 10:40 / 기사수정 2022.07.22 10:45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보아와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 2PM 장우영이 파이트 저지로 나선다.

22일 Mnet 측에 따르면 보아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 이어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에서도 파이트 저지로 함께한다.

한류 열풍의 주역이자 수 많은 여성 솔로 아티스트들의 롤 모델로 ‘스우파’ 댄서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았던 보아는 ‘스맨파’에서도 파이트 저지들을 이끄는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특히 댄서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인간적인 모습과 무대 구성과 짜임새 등 전체적인 무대를 평가하는 넓은 혜안으로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스맨파’ 제작진은 “지난 시즌 퍼포먼스, 안무 등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정확한 평가를 해주셔서 올해도 믿고 저지를 부탁드리게 됐다”고 보아를 섭외 배경을 밝혔다.



슈퍼주니어 메인 댄서 은혁은 새롭게 ‘스맨파’ 파이트 저지로 합류한다. 은혁은 깔끔하고 세련된 춤선과 안무 소화력, 그 누구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댄스 실력으로 인정 받고 있다.

실제 콘서트에서 무대 디렉팅을 할 정도로 안무 신에 대한 탁월한 능력치를 가진 아티스트인 만큼 ‘스맨파’ 파이트 저지로서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 또한 K-댄스 안무 신에서 그의 경험치를 통해 댄서들의 글로벌 팬덤 형성에 전폭적인 도움을 줄 전망이다.



2PM 장우영도 ‘스맨파’ 파이트 저지로 자리한다. 춤 실력 뿐 아니라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대변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제작진에 따르면 스트릿 배틀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그는 배틀에 대해 높은 이해도를 갖고 있다고.  댄서들의 실력 및 기본 정보를 많이 알고 있다고 해 배틀 심사에서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보아는 파이트 저지를 맡게 된 소감으로 “작년 ‘스우파’에 이어 ‘스맨파’도 파이트 저지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이번에도 참여한 모든 댄서 분들의 무대와 이야기에 귀 많이 기울여달라”고 전했다.

은혁은 “대한민국 대표 댄서들의 춤을 1열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이 행복하면서도, 큰 부담이 된다. 우리나라에 대단한 댄서 분들이 많으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장우영 역시 “춤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감히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출연진 모두 땀과 노력으로 준비 중이며 많은 감동을 드릴 예정이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스트릿 맨 파이터’는 오는 8월 16일 첫 방송된다.

사진=퍼스트룩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