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1:47
연예

손호영, '신랑수업' 합류?…"윤계상 결혼식서 눈물, 장가가고 파"

기사입력 2022.07.20 15:00 / 기사수정 2022.07.20 15:00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손호영이 ‘신랑수업’에 등장, 결혼에 대한 남다른 의지를 드러낸다.

20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4회에 god 멤버 손호영이 모습을 드러낸다.

‘신랑수업’의 공식 멘토 이승철의 주도하에, 새로운 신랑감 후보로서 심층 면접에 나서게 되는 것. 이날 손호영의 깜짝 등장에 홍현희는 “god의 ‘찐 팬’이었다”며 “(윤)계상 오빠도 결혼했는데, 호영 오빠도 가야지”라며 격한 환영 인사를 건넨다.

여전한 ‘꽃미소’와 함께 이승철과 마주 앉은 손호영은 “어느덧 나이가 4학년 3반”이라며, “사실 멤버들 중 가장 먼저 결혼할 줄 알았고, 멤버들도 그렇게 생각했었다”고 씁쓸함을 드러낸다. 



이어 최근 웨딩마치를 울린 윤계상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자, “결혼에 대해 막연하게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계상이 형이 실제로 결혼을 하니 눈물이 확 나더라”며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이제는 장가를 가고 싶다”며 결혼을 향한 의지를 불태운 손호영은 신랑감으로서의 자격에 관해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운을 띄운다. 이어 “아이를 잘 볼 수 있다”는 장점을 어필해 출연진들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낸다. 

면접을 통해 손호영의 신랑점수가 끊임없이 올라가는 가운데, 이승철은 “만나는 사람은 있니?”라고 송곳 질문을 던진다. 손호영이 ‘매의 눈’ 이승철의 면접을 통과해 ‘신랑수업’의 새 수강생으로 합류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신랑수업’ 24회는 20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신랑수업’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