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4:55
연예

천재원 "'미스터트롯2' 도전, 호랑이 기운 내겠다"

기사입력 2022.07.20 11:26 / 기사수정 2022.07.20 12:1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천재원이 '미스터트롯2' 참가 계획을 밝혔다. 

20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롤링홀에서 천재원 첫 미니 앨범 '사랑♥시간=그리움'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천재원은 지난 4월, 소속사 톱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알렸다. 

천재원은 "어느덧 10년차가 됐다. 어려운 시기도 많았고 우여곡절도 많았다. 그 시기가 아쉬울 수도 있지만 인간적으로 저와 잘 맞는 회사와 만나기 위한 10년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연습은 끝났다. 제가 1986년생 호랑이 띠인데 호랑이 기운으로 멋지게 활동하고 싶다"고 덧붙이며 활발한 활동을 약속했다.

특히 TV조선 '미스터트롯2' 도전을 밝힌 그는 "용기를 가지고 참가해보려고 한다. 매 무대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타이틀곡 '묻지 말고 사랑합시다'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현악기가 만들어내는 서정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로트 발라드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 문득 찾아오는 그리움을 모티브로 풀어냈다. 

'다시 만나면 묻지 말고 사랑하자'고 반복되는 가사가 애절한 감성을 극대화시킨다. 여기에 팝페라 가수 황비바체의 보컬 하모니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두 번째 트랙 '꽃님아'는 신나는 트로트 리듬의 곡이다.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꽃님'에 빗대어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팬송이다. 

한편 천재원 첫 미니 앨범 '사랑♥시간=그리움'은 오늘(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김한준 기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