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2:29
연예

'닥터 로이어' 이동하, 쉬는 시간에는 애교 가득 '반전 매력'

기사입력 2022.07.15 10:5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동하가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15일 소속사 51K는 ‘닥터로이어’에 출연중인 이동하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동하는 안하무인 구현성 캐릭터와는 상반된 애교 가득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동하는 아버지 구진기(이경영 분)에 이어 반석병원장 자리를 노리고 있는 구현성을 연기한다.

자신보다 아래에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쉽게 무시하고 악랄하게 괴롭히지만, 아버지나 사랑하는 여자 임유나(이주빈) 앞에서는 한없이 눈치를 보며 소심해지는 구현성의 자격지심 가득한 모습을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그려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구현성은 반석병원 이사회를 급습한 금석영(임수향) 검사에게 수술 중 다른 의사에게 집도를 넘긴 후 무단으로 수술실에서 나간 일을 추궁당했다.

이후 병원장 자리에서 낙마한 뒤 “날 가장 초라하게 만드는 사람이 누군 줄 아세요? 한이한? 제이든? 아니에요. 아버지 당신이라고요”라며 아버지에게 그동안 쌓인 울분을 토해냈다.

반면 비하인드 사진에서는 촬영 소품을 들고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훈훈한 비쥬얼은 물론 카메라를 향해 다정한 미소를 보이며 브이 포즈를 지었다. 배우 본연의 밝은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51K 관계자는 “이동하는 촬영이 들어가면 ‘구현성’ 캐릭터에 몰입해 한없이 진지해지지만, 쉬는 시간이면 동료 배우, 스태프들과 웃음이 끊이질 않을 정도로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종영까지 얼마 남지 않은 ‘닥터로이어’에서 흐트러지지 않는 집중력으로 매사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동하가 보여줄 활약에 끝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닥터로이어’는 15일 오후 9시 50분 13회가 방송한다.

사진= 51K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