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7:47
게임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및 'Red Dead 온라인' 업데이트 정보 공개

기사입력 2022.07.12 16:46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GTA 온라인과 Red Dead 온라인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락스타 게임즈는 올여름 커뮤니티 이용자들을 위해 실시할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먼저 GTA 온라인은 그간 커뮤니티의 피드백에 기반해 플레이어들의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하기 위한 기능 개선과 업그레이드가 진행된다.

또한 모든 플랫폼의 GTA 온라인에는 CEO, 바이커, 무기 밀매업자, 나이트클럽 주인 등 범죄 경력을 확장하는 신규 업데이트가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연락책 임무에서는 IAA의 특별 요원이 되어 범죄 음모를 조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엄선된 시즌 이벤트와 보너스, 다양한 활동의 GTA 달러 보상 증가 등으로 플레이어에게 더욱 높은 자유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Red Dead 온라인에서는 월간 이벤트를 실시하고 특별 추가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여 신규 플레이어 및 숙련 플레이어 모두를 위한 콘텐츠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시즌 특별 이벤트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에게 보다 나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존의 모드를 개선하고 새로운 전보 이벤트를 추가할 방침이다.

한편, GTA 온라인과 Red Dead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