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3:26
연예

박성웅 "캠핑가기 딱좋은 날씨네"...'신세계' 패러디 (배우는캠핑짱)

기사입력 2022.07.12 13:24 / 기사수정 2022.07.12 13:2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배우는 캠핑짱'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25일 첫 방송되는 채널A, ENA채널 공동 제작 '배우는 캠핑짱'은 초보 캠핑장 사장님들이 가지각색 특별한 사연을 가진 손님들과 함께 인생을 배우는 캠핑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배우는 캠핑짱'은 앞서 초보 사장님으로 배우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출연을 결정해 화제 된 바 있다. 세 배우의 신선한 조합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런 가운데, 영화 '신세계'가 연상되는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공개 된 영상 속 배우 3인방이 남다른 포스와 함께 등장만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뜨겁게 내리쬐는 태양 아래 박성웅의 싸늘한 표정과 연장을 끌며 다가오는 신승환과 홍종현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올블랙 정장 차림에 새까만 선글라스까지 세 사람의 모습은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그러나 그들이 있는 곳은 고층 빌딩도 어두운 골목도 아닌 '산골짜기'. 박성웅이 고급 소파 대신 캠핑용 의자에 앉아 있는가 하면 신승환은 비장한 표정으로 박성웅에게 막대사탕을 권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박성웅은 '신세계' 이중구 역으로 완벽 빙의해 "거 캠핑 가기 딱 좋은 날씨네"라는 멘트를 날리기도 했다. 이렇듯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3인방은 어떻게 캠핑장 초보 사장님으로 변신할 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명품 배우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드라마나 영화가 아닌 캠핑장에서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작품에서는 보지 못했을 이들의 무한 매력에 빠져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배우는 캠핑짱'은 25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ENA채널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