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2:50
연예

몬스타엑스, 유니버스 신곡 'If with U' 7일 발매…新 감성 예고

기사입력 2022.07.05 14:38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유니버스와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신곡 무드가 베일을 벗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4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몬스타엑스 신곡 ‘If with U(이프 위드 유)’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따뜻하고 코지한 무드의 집 안 거실부터 팬시한 레스토랑, 어둠 속 고요한 정류장 등 다양한 공간들이 차례로 등장해 묘한 감성을 자극했다. 여기에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비트가 흘러나오면서 장면에 대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영상 중앙에 배치된 ‘THE PLACE WHERE YOU'RE LOOKING FOR IS NOT FAR FROM WHERE YOU ARE(네가 찾는 곳은 멀지 않은 곳에 있다)’라는 문구, 각 장소 벽면에 걸린 오아시스 사진 등 의미심장한 오브제로 신비롭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오는 7일 발매할 신곡 ‘If with U’는 유니버스 뮤직의 22번째 곡이자 믿듣퍼 그룹 몬스타엑스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커버 이미지, 콘셉트 포토부터 트레일러 영상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몽환적이고 부드러운 감성을 입은 몬스타엑스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유니버스 신곡 몬스타엑스 ‘If with U’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