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19
연예

[알림] 엑스포츠뉴스 모바일·PC웹 홈페이지 개편

기사입력 2022.07.05 13:51 / 기사수정 2022.07.05 13:51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www.xportsnews.com)를 이용해 주시는 독자 여러분 고맙습니다.  

엑스포츠뉴스가 2022년 7월 5일 자로 완전히 새로워진 웹 사이트를 통해 뉴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태블릿, PC 등 어떤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사이트를 도입했으며, 전체적인 디자인을 더욱 깔끔하게 변경했습니다. 

연예·스포츠·게임 등 분야별로 국내·외 다양한 이슈를 큐레이션해 전달함으로써 독자 여러분이 필요한 정보를 한층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분야별 실시간 랭킹 뉴스를 도입, 독자 여러분께서는 연예·스포츠·게임 분야에서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주요 이슈를 더욱 쉽고 빠르게 파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정보 전달을 방해하는 광고를 과감히 없애 가독성을 크게 높였으며, 사이트 최적화를 통해 페이지 로딩 속도를 개선, 독자 여러분이 더욱 편리하게 엑스포츠뉴스의 다양한 기사를 보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엑스포츠뉴스는 항상 독자 여러분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용 중 문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이메일(help@xportsnews.com)로 연락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