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5:02
연예

이켠, 베트남서 교통 사고…코요테 신지·김인석, 걱정 한 가득

기사입력 2022.07.02 22:20 / 기사수정 2022.07.03 02:33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베트남에서 커피 사업을 하고 있는 이켠이 교통 사고를 당한 소식을 전했다.

2일 이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교통 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그는 "사고에 대해 다낭에 확대된 소문이 있는데 그 정도까지는 아니다"라며 "기절을 오래 했을 뿐"이라고 말했다. 

이켠은 "메시지와 다르게 걱정하실 정도는 절대 아니다"라며 현지 한인회 단체방에서 주고받은 메세지 내용을 공개했다.

메시지에는 "이켠이 교통사고로 다낭의 한 병원에 입원해있다"며 "현재 의식은 돌아온 상태지만 뇌출혈과 안면 골절로 인해 안정을 취해야 한다. 검사 결과에 따라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알리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켠은 "느린 속도지만 다행히 차츰차츰 회복하고 있다"고 팔로워들을 안심시키면서 "항상 조심하고 조심하는데 안되는 날은 복선부터 느껴지더니 결국…"이라며 사고 전 불길한 기운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이켠은 "안면 부위를 다치니 맘이 너무 아프네요. 흉 질까봐 겁나네요"라며 좋은 치료 방법, 피부 재생약을 추천 받았다.

이를 본 코미디언 김인석은 "켠아, 생각보다 큰 사고네. 빨리 회복해라"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도 "괜찮은 것 같지 않은데? 어떻게 된거야"라며 걱정스러워했다.

한편 이켠은 현재 베트남에서 커피 사업을 하고 있다.

사진 = 이켠 인스타그램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