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1:08
연예

조동혁·허지나·최지호 등 신생 제이플로우와 전속계약

기사입력 2022.07.01 15:0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조동혁, 허지나, 최지호, 유성용, 김소영, 남지수가 신생 기획사 제이플로우 컴퍼니에 새로운 둥지를 틀었다.

최근 제이플로우 컴퍼니는 배우 조동혁, 허지나, 최지호, 유성용, 김소영, 남지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음을 전했다. 

제이플로우 컴퍼니는 "당사는 활발한 소통으로 배우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가 더 좋은 환경에서 연기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앞으로도 제이플로우 컴퍼니 배우들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조동혁은 영화  '피는 물보다 진하다', '피어썸', '마지막 휴가',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등과 드라마 '루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나쁜 녀석들' 등에 출연했다.

연극 무대를 통해 각종 시상식의 신인연기상, 여자연기상 등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검증받은 허지나는 최근 드라마 '클리닝 업', '그린마더스클럽', 'D.P.', '너는 나의 봄', '펜트하우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에서 활동했다.

최근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딸에 대한 극진한 사랑을 아끼지 않는 따듯하고 자상한 유림(보나/김지연 분) 엄마 역을 맡았다.
 
드라마 '아이템', '위대한 조강지처',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개와 늑대의 시간', '막돼먹은 영애씨' 등과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부라더', '돌연변이', '박수건달' 등의 최지호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환혼'에서 진무(조재윤)의 충직한 수하 길주를 연기했다.

신예 유성용, 김소영, 남지수는 각종 단편 영화와 웹드라마, 광고 등에 출연했다.

조동혁, 허지나, 최지호, 유성용, 김소영, 남지수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제이플로우 컴퍼니는 배우들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췄던 매니저가 독립하며 설립한 신생 기획사다.

기존 배우들의 매니지먼트를 시작으로 신인 발굴과 양성, 드라마와 영화를 비롯한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한다.

사진= 제이블로우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