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22
게임

레벨 인피니트 '천애명월도M', 양익준 활약한 '다다익준' 홍보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22.06.28 13:2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천애명월도M’이 ‘다다익준’ 영상을 공개했다.

28일 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홍보모델 양익준이 출연한 ‘다다(多多)익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영화 감독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양익준이 ‘천애명월도M’ 신분 시스템의 다양한 역할을 직접 수행하는 모습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먼저, 양익준이 감독, 시나리오 작가, 음악감독, CG 디자이너로 등장, 모든 역할을 도맡아 게임을 제작하는 연출과 함께 영상의 스토리가 이어진다.

이와 관련 인게임 ‘신분 시스템’에 등장하는 ‘요리사’와 다재다능한 아이돌을 떠올리게 하는 ‘문관’은 물론, ‘현안’와 ‘포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는 양익준의 연기력이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강아지’, ‘독수리’, ‘판다’, ‘마차’ 등으로 변하는 양익준의 열연은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지난 24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 ‘천애명월도M’은 무협 영화를 방불케 하는 그래픽 완성도가 돋보이는 게임으로, 사전등록자 150만 명을 달성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천애명월도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