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4 22:32
게임

'4위' 담원 기아, LCK 팀 방송 중단…"목표 달성에 집중" [오피셜]

기사입력 2022.06.28 12:30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담원 기아가 부진한 모습을 떨쳐내기 위해 연습에 매진한다.

지난 27일 담원 기아 측은 공식 SNS에 리그 오브 레전드(LoL) 스트리밍 안내문을 게재했다.

공개된 안내문에 따르면 담원 기아 LCK 팀은 당분간 트위치 방송을 중단한다. 이에 대해 담원 기아 측은 "목표 달성에 더욱 집중하기 위해 금일부터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스트리밍을 중단한다"라고 설명했다.

'너구리' 장하권이 합류하면서 더욱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던 담원 기아. 그 기대를 증명하듯 지난 16일에 치러진 프레딧 브리온전과 19일에 치러진 리브 샌드박스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1위에 이름을 올렸지만 22일 진행된 젠지전과 25일 진행된 T1전에서 패배하며 4위로 추락했다.

분위기 반전이 필요한 상황, 스트리밍 중단이라는 결단을 내린 담원 기아가 오는 7월 1일 펼쳐질 kt 롤스터와의 맞대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kt 롤스터 대 담원 기아의 경기는 오는 7월 1일 오후 5시에 치러진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