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7 03:22
게임

'심규혁→남도형'…아카소어게임즈, '노아의 심장' 성우진 공개

기사입력 2022.06.28 10:29 / 기사수정 2022.06.30 13:02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노아의 심장’ 성우진이 밝혀졌다.

28일 아카소어게임즈(ACS GAMES CO.,LTD, 대표 이청)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노아의 심장’의 성우진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노아의 심장’은 스팀펑크 풍의 오픈월드 MMORPG로, 미확인 행성에서 개성 넘치는 ‘스피릿’들과 함께 신묘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성우진은 심규혁, 정유정, 박요한, 장미 등을 포함해 총 34명으로, 게임, 애니메이션, 오디오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베테랑 성우들이다.

특히 명품 보이스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활약하고 있는 심규혁, 김보나 등의 성우와 부드러운 미성과 특유의 나른한 톤으로 게이머들의 ‘고막 남친’에 등극한 남도형 성우가 더빙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들 성우진은 돈키호테, 헤르만, 아이작, 볼프강과 같이 유명 인사의 이름을 가진 ‘스피릿’의 특성을 한껏 살린 실감 나는 연기를 선보여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뿐만 아니라 김가령, 윤아영, 신범식, 김신우, 이새아, 송하랑, 이새벽 등이 등장 캐릭터를 연기하며 성우진 라인업에 참여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카소어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