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9:49
연예

판타지오, tvN '아파트는 아름다워' 제작…사업 다각화 박차

기사입력 2022.06.28 10:02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 판타지오가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의 세 번째 단막극 '아파트는 아름다워' 제작을 확정했다.

'아파트는 아름다워'는 임대에 당첨된 주인공이 '아름다운 아파트'에서 만난 '아름답지 못한 이웃들'에게 자신만의 방식으로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단막극이다. 박효주, 서영희, 황선화, 권혁, 윤병희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극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아파트는 아름다워'는 판타지오가 tvN 드라마 '블라인드', tvN 시리즈물 '오피스에서 뭐하Share?'에 이어 세 번째로 제작한 드라마이다.

올 상반기 옥택연, 하석진, 정은지 주연의 tvN 드라마 '블라인드' 제작을 확정 짓고 드라마 제작 분야로 본격 진출한 판타지오는 상반기동안 드라마 3편을 제작하며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판타지오는 체계적인 프로듀서 시스템과 프로덕션 운영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콘텐츠 제작 체계를 갖춰 나가고 있으며, 자체 작가풀을 강화하는 등 지식재산권(IP) 확보를 위한 투자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NFT(대체불가토큰) 사업을 위해 전 세계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글로벌 공모전 '판타지오 뮤직 해커톤'을 개최하는 등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판타지오는 백윤식, 옹성우, 임현성, 김미화, 김현, 조인, 박예린 등 대세 배우부터 중견, 신예, 아역배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배우뿐만 아니라 '청량돌'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와 다재다능 매력의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소속되어 있다.

'아파트는 아름다워'는 오는 7월 1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