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00
연예

헤이즈, 정규 2집 수록곡 'Love is 홀로' 트랙 비디오…독보적 무드

기사입력 2022.06.24 22:01 / 기사수정 2022.06.24 22:0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웰메이드 트랙 비디오로 정규 2집 'Undo'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헤이즈는 24일 오후 6시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Undo'의 6번 트랙 'Love is 홀로'의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Love is 홀로' 또한 헤이즈가 직접 작사, 작곡한 감성적인 곡으로, 엇갈린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번 트랙 비디오에는 '난 너로 인해 존재할 때 / 내 것을 잃어도 너만은 건재할 때 / 삶의 기로에 서 있을 때 / 내 걸음이 느려지면 먼저 떠나도 돼 / 내 남은 사랑은 바닥이 보일 때까지 / 그저 보낼 수밖에 없겠지만 / 그러다보면 무뎌지고 말겠지'라는 한 편의 시 같은 노랫말이 담겼다.


이를 통해 'Undo'의 총 10곡 가운데 5곡의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었다. 헤이즈는 촉촉한 보컬로 각각의 감정선을 노래하며 울림을 넓게 퍼뜨렸다. 이에 각 트랙의 완곡과 남은 5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트랙 비디오와 함께 헤이즈의 콘셉트 포토도 매일 공개되고 있다. 지난 23일과 24일 공개된 컷에서 헤이즈는 색다른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메이크업과 금발 헤어로 독보적인 무드를 구축한 데 이어 꽃과 선글라스를 활용하거나 온 얼굴을 사용해 미소 짓는 모습이 헤이즈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음악과 비주얼 모두 다채로운 무드를 예고한 헤이즈의 'Undo'에는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를 비롯해 어쩌면 우리 (Feat. 죠지)', 'I Don't Lie (Feat. 기리보이)', '도둑놈 (Feat. 민니 of (여자)아이들)', '거리마다 (Feat. I.M of 몬스타엑스)', 'Love is 홀로', '널 만나고', '슈퍼카', '여행자', 'About Time'까지 완성도 높은 총 10곡이 수록된다.

헤이즈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Undo'를 발매한다.

사진 = 피네이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