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9 15:17
게임

썸에이지, ‘스트리머 크로우즈 파티’ 개최…올여름 무더위 날리자

기사입력 2022.06.24 17:3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썸에이지에서 인기 스트리머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24일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의 ‘스트리머 크로우즈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로우즈’는 생존을 위해 강대국의 용병으로 전쟁에 참여하는 스토리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슈팅 게임이다.

‘스트리머 크로우즈 파티’는 오는 7월 4일 오후 7시 크로우즈 트위치 공식 채널 및 참여 스트리머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이에 앞서 6월 27일 오후 7시 조 추첨식을 진행, 진검 승부를 펼칠 두 팀이 결정된다.

이번 파티는 20 대 20으로 팀 전투를 하는 매치 형태로 실시되며, 셀레인밸리 3회, 그레이스톤 2회 총 5회전 중 3회를 먼저 이기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배돈, 류제홍, 나는루다 등 인기 스트리머들이 참여한 가운데 총상금 7,000만 원을 놓고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며, 크로우즈 한국 공식 파트너 이즈벨, 운송장, 시냐냘 등 해설 스트리머들의 뛰어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보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매치의 승리팀을 맞추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고, 정답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크로우즈’는 지난 3월 29일 스팀(Steam)에서 글로벌 얼리 액세스를 실시해, 국내에서도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다.

사진=썸에이지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