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7 21:01
게임

‘스토브인디’, ‘염라환생기 : 동백전’ 출시…한국 전통 설화 제대로 살렸다

기사입력 2022.06.24 16:41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스토브인디에서 한국 전통 설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염라환생기 : 동백전’ 을 공개했다.

24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는 국내 인디게임 개발사 캣닢스튜디오(대표 김지환)가 개발한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 ‘염라환생기 : 동백전’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토브인디’는 ‘염라환생기 : 동백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염라환생기 : 동백전’은 한국 전통 설화를 바탕으로 한 2D 횡스크롤 메트로배니아 장르의 게임이다. 한국의 다양한 전통 요괴와 음식 등 국내 유저들에게 익숙한 소재를 새롭게 해석한 독특한 동양화풍의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개발 초기 단계부터 주목받은 바 있다. 

저승의 관리인 ‘염라’에게 임무를 받은 퇴마사 ‘동백’이 검과 총을 사용해 요괴를 물리치는 신선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고양이 변신 요소를 활용해 메트로배니아 장르만의 개성을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스토브인디’는 스토브ONLY 프로모션을 통해 ‘염라환생기 : 동백전’을 타 게임 플랫폼보다 4주 먼저 선보인다. 스토브ONLY 프로모션은 스토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게임 콘텐츠를 대상으로 쿠폰 할인, 캐시백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스토브인디는 ‘염라환생기 : 동백전’ 출시를 기념해 7월 7일(목)까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자 모두에게는 10% 캐시백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염라환생기 : 동백전’의 개발사 캣닢스튜디오의 김지환 대표는 “’염라환생기 : 동백전’은 캣닢스튜디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PC 게임이다. 신생 개발사로써 부족함이 많지만 최선을 다해 개발했으니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