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51
연예

성유리, '김호영 고소' 옥주현 응원…우정 여전

기사입력 2022.06.24 15:23 / 기사수정 2022.06.24 17:0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옥주현이 최근 뮤지컬계를 휩쓴 논란들을 사과한 가운데, 성유리가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24일 옥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팅 논란 및 김호영을 고소한 일에 대해 사과했다.

옥주현은 "이런 일이 발생하게 된 것에 책임을 느끼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뮤지컬 '엘리자벳'의 10주년 공연 캐스팅에 어떠한 관여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오디션을 통해 본인의 실력을 인정 받은 배우들이 폄하되지 않기를 바랍니다"라고 캐스팅 논란에는 선을 그었다.

이에 성유리는 하트 이모티콘을 댓글로 달아 눈길을 끌었다. 옥주현을 응원하는 성유리의 행보에서 끈끈한 핑클의 우정이 엿보인다.

한편, 김호영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사리판은 옛말이다. 지금은 옥장판"을 남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기념 캐스팅에 김소현이 제외된 이유가 옥주현 때문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았다.

이로 인해 옥주현은 김호영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김호영 측은 "옥주현 씨 또한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으로만 상황 판단을 했다는 사실은 이해할 수 없다"며 맞대응을 예고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