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28 07: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김재환, 손흥민 주접단 출격…"풋살 대회 최우수 선수상 출신" (주접이풍년)

기사입력 2022.06.23 21:11 / 기사수정 2022.06.23 21:16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가수 김재환이 축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3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21회에는 축구선수 손흥민의 주접단으로 한준희 해설의원과 가수 김재환이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준희는 굉장한 축구 팬이라고 전하며 "자연과학 전공에 대학원은 인문학을 했다"라며 "가장 긴 세월을 예체능에 종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미선은 현준희에게 "피곤하신가 보다"라고 질문했고, 현춘희는 "전 세계 축구는 24시간 활동을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태곤은 "가요계의 손흥민"이라며 가수 김재환을 소개했다. 장민호는 "재환 씨는 워낙 축구 잘하기로 유명하다. 어릴 적 강서구 축구 스타였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재환은 "강서구 풋살 대회 최우수 선수상을 받았다"라고 밝히며 "축구를 사랑하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 응원하기 위해 왔다"라고 말했다.

박미선은 "손흥민 선수의 찐팬이시다"라고 말했고, 김재환은 "완전 그렇다"라고 답했다.

사진= KBS 2TV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