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2 14:23
연예

오연서, 강력반 형사 변신…카리스마 예열 완료 (미남당)

기사입력 2022.06.23 18:03 / 기사수정 2022.06.23 18:03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미남당’ 오연서가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23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미남당’에 출연하는 오연서의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오연서는 극 중 예리한 분석력으로 ‘한귀(寒鬼)’라는 별명을 가진 강력반 팀장 ‘한재희’로 분한다. 모든 수사를 원칙과 규칙으로 삼고 정의 구현을 외치는 인물. 

이 가운데 오연서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긴 생머리, 가죽 재킷, 총으로 ‘시크 3종 세트’를 선보였다.

이어 오연서는 총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조준하며 깨알 같은 반전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형형색색 조명 속에서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다.

이처럼 매 작품 놀라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받은 오연서. 이번 작품에서 그는 첫 액션 연기에 도전, 또 한 번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 바. 걸크러시의 대명사 ‘한재희’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오연서를 비롯해 서인국, 곽시양, 강미나, 권수현이 출연하는 ‘미남당’은 오는 27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스토리제이컴퍼니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