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1 20:11
연예

이효리·이찬혁 한 목소리…프로젝트 신곡 '프리 스마일' 24일 발매

기사입력 2022.06.23 15:51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이효리와 악뮤(AKMU) 이찬혁이 함께한 새 프로젝트 ‘FREE SMILE’이 베일을 벗는다.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열번째 OST인 이효리, 이찬혁의 ‘FREE SMILE’을 발매한다.

‘FREE SMILE’은 음악 작업에 대한 갈증을 느낀 이효리가 이찬혁의 프로듀싱으로 완성하고 함께 가창한 곡으로 화보 촬영장에서 느낀 이효리의 솔직한 감정을 리얼하게 담고 있다.

이효리가 데뷔 이후부터 발매하는 곡마다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며 명실상부 톱 아티스트로 성장했던 만큼 이번 신곡에도 궁금증이 모아진다.

특히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기발하고 독창적인 프로듀싱 실력을 지닌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이찬혁과 컬래버레이션으로 더욱 유니크하고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이효리는 ‘서울체크인’을 통해 추억을 되살리는 따뜻한 낭만, 진솔한 대화, 다양한 출연진들과의 시너지를 보여주며 호평받고 있다. 이에 유료가입기여자수와 시청 UV 모두 주간 예능 콘텐츠 중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다.

이 가운데 ‘서울체크인’만의 감성을 살려주는 다양한 OST에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으며 이효리와 이찬혁의 역대급 협업으로 탄생한 ‘FREE SMILE’ 역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서울체크인’ OST Part 10 이효리, 이찬혁의 ‘FREE SMILE’은 24일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테오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