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3 12:16

탕웨이 옆 '영화배우' 김신영…길거리 '놀라운 투샷'

기사입력 2022.06.23 09:31 / 기사수정 2022.06.23 09:4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가 탕웨이, 김신영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제아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탕웨이 언니와 영화배우 김신영 동생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아가 탕웨이, 김신영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뒤풀이를 즐긴 듯 세 사람이 밤거리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가운데, 탕웨이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끈다.

여기에 제아는 "'헤어질 결심' 정말 인생영화. 꼭꼭 봐야함! 여운이 너무 남고 배우분들 원래도 팬이지만 정말 대단해보임. 사랑합니다!"라며 응원의 말을 적었다.

영화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 분)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해당 작품을 통해 배우로 변신한 김신영은 해준의 새로운 후배 형사 연수 역을 맡았다.

한편, 제아는 지난해 팟캐스터 비혼세(곽민지 작가)와 크리스마스 공연 'GREEDY CHRISTMAS'를 개최한 바 있다.

사진=제아 인스타그램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