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0:42
연예

비투비 이민혁(HUTA), 'BOOM' MV 티저 공개…강렬 콘셉트+퍼포먼스

기사입력 2022.06.23 07:4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비투비 이민혁(HUTA)이 신곡 'BOO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앨범 'BOOM'의 타이틀곡 'BOO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민혁(HUTA)은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강렬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특히 섹시함이 돋보이는 눈빛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컴백을 기다려 온 팬들의 설렘을 수직 상승시켰다.

타이틀곡 ‘BOOM’은 웡크 트랩 스타일의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이며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담아낸 곡이다.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타이틀곡인 ‘BOOM’을 비롯해 'I’m Rare', 'Shadow', '넌 나의 봄이야', '그대가 모르게', '사랑일까요 (Duet. 이창섭 of 비투비)', '위험해', 'Real Game (Like Messi)', '우리 함께 걸어요', 'Red Wine', '기다리고 있어', '끝 눈'으로 총 12곡의 작사,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아트스트로서의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