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10
연예

'7월 컴백' 하이키, 이번엔 골프웨어 …'런'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기사입력 2022.06.23 07:0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하이키(H1-KEY)가 세련된 하이틴 무드를 장착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맥시 싱글 'RUN(런)'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이키는 각기 다른 컬러의 골프웨어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농구복을 입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한 첫 번째 사진과는 정반대의 정적인 분위기가 하이키의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하이키의 새 타이틀곡 '런'은 틴팝(Teen Pop), 팝락(Pop Rock) 장르로, 어디론가 달리고 싶은 기분을 선사하는 에너제틱한 곡이다. 미쓰에이, 선미, 있지(ITZY)와 작업한 토미 박(Tommy Park)과 샤이니, f(x), 오마이걸 유아 등의 앨범에 참여한 애덤 캐핏(Adam Kapit) 등 국내외 음악신에서 내로라하는 글로벌 스태프진이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골프, 테니스, 농구 등 더욱 다양해진 운동 퍼포먼스를 예고한 하이키. 이들은 이번 컴백 활동에서 데뷔곡을 능가하는 독보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것은 물론, MZ세대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지는 운동 메이트로 거듭날 전망이다.

한편, 하이키의 첫 맥시 싱글 '런'은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GLG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