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6-30 13:34
연예

지드래곤, 상의 탈의+여성 모델과 밀착 허그…파격 콘셉트

기사입력 2022.06.21 09:42 / 기사수정 2022.06.21 10:17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지드래곤이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0일 보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드래곤의 역대 보그 코리아 화보들을 공개했다. "VOGUE loves GD! 2009년부터 지금까지, <보그 코리아>와 지드래곤의 만남에는 최초, 기념, 최연소 같은 수식어가 함께 했습니다. 'GD,' '지드래곤', '권지용' 그리고 'xxxibgdrgn'.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없는 유일무이 권지용과 <보그 코리아>의 히스토리. 스토리 링크와 보그닷컴vogue.co.kr 에서 확인하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해당 게시글에 많은 관심이 모였다.

보그 코리아가 게재한 사진에는 여성 모델과 상체를 밀착시킨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겨있다. 상의를 탈의한 지드래곤이 여성 모델과 똑닮은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쌍둥이 같은 두 사람의 모델 포스가 감탄을 자아냈다.


지드래곤은 상의를 탈의한 파격적인 커버 사진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보그 코리아의 표지를 만들어냈다. 진주 목걸이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표지부터, 꽃과 함께한 표지까지 지드래곤의 다채로운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드래곤이 속한 그룹 빅뱅은 지난 4월 5일 '봄여름가을겨울' 컴백했다.

사진 = 보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