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10 13:40
연예

우주소녀,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라스트 시퀀스'

기사입력 2022.06.17 10:4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우주소녀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시퀀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ast Sequence(라스트 시퀀스)'를 비롯해 'Done(던)', 'AURA(아우라)', 'Stronger(스트롱거)'까지 총 네 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Last Sequence'는 와일드한 베이스라인과 드럼, 신스가 멜로디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팝 스타일 댄스곡이다. 우주소녀만의 섬세하고 시원한 보컬로 올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Done'과 'AURA'는 엑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우주소녀의 색깔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특히 'AURA'는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 파이널 경연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곡으로 의미가 더욱 깊다. 어두웠던 시간들이 비로소 나의 아우라가 된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글로벌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다원과 연정의 듀엣곡 'Stronger(스트롱거)'도 눈길을 모은다. 해당 곡은 최근 성료한 '2022 우주소녀 콘서트 '원더랜드'(2022 WJSN CONCERT 'WONDERLAND')'에서 두 사람이 유닛 무대로 선보인 곡으로, 당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음원으로 만나게 됐다. 또한 다원이 작곡에 이름을 올려 음악적 성장을 기대케 한다.

'Sequence'는 지난해 3월 발매한 'UNNATURAL(언내추럴)' 이후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스페셜 싱글 앨범이다. '퀸덤2' 우승 직후 발표하는 신보인 만큼 우주소녀의 정체성이 담긴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의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