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7:23
연예

'컴백 D-1' 픽시, '빌런(VILLAIN)' MV 티저 공개...한층 진화한 콘셉트

기사입력 2022.06.14 10:58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걸그룹 픽시(PIXY)가 더욱 강렬하고 세련된 콘셉트로 돌아온다.

픽시는 14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REBORN'의 타이틀곡이자 새로운 세계관 'Dark City' 첫 번째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빌런(VILLAI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하며 6월 아이돌 전쟁에 합류할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새로운 세계관 'Dark City'에서 악을 처단하는 빌런으로 다시 태어난 픽시 멤버들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감각적인 영상미와 오감을 자극하는 매혹적인 퍼포먼스는 '콘셉돌'다운 신선함과 퍼포먼스 맛집으로 알려진 픽시의 세련된 모습을 볼 수 있어 강한 인상을 남긴다.

또한 귓가를 자극하는 디스코 기반의 리듬과 글리치한 사운드가 섞인 타이틀곡 '빌런(VILLAIN)'의 멜로디가 빌런으로 재탄생한 요정들의 매력을 더욱 증폭시켜 뮤직비디오 본편과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와 여유로움이 한껏 느껴지는 멤버들의 표정과 단체 칼군무 그리고 한층 진화한 걸크러시가 몰입감을 극대화했으며, 기존의 유니크한 색깔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함을 흡수한 매력적인 티저 영상은 4세대 대표 걸그룹다운 픽시의 매력을 섬세하게 담아내 반년만의 컴백을 기대케 한다.

세 번째 미니앨범 'REBORN'은 기존의 다크 판타지 세계관 'Fairy Forest'에서 과감히 벗어나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돌아온 픽시의 새로운 탄생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빌런(VILLAIN)'의 경우 지난 세계관 속 요정으로서의 자신을 탈피하고 악을 처단하는 심판자로 재탄생한 픽시의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시네마틱한 곡의 전개와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고난도의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전세계 K-POP 팬들의 마음을 훔치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는 픽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 변신은 물론, 비주얼 변신과 더불어 한층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픽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REBORN'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