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03:34
연예

AOA 찬미 모녀, '유퀴즈' 출연 예고…"갈 곳 없는 청소년 쉼터 역할"

기사입력 2022.06.13 20:23 / 기사수정 2022.06.13 20:2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AOA의 찬미와 어머니 임천숙 씨가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을 예고했다.

13일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는 14일 방송에 출연하는 출연진들을 공개했다.

이 중 찬미와 찬미 어머니의 출연이 예고돼 시선을 모았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미용실을 운영하며 갈 곳 없는 청소년들의 쉼터가 되어주는 AOA 찬미의 '진짜' 금수저 엄마 임천숙 자기님. 부업을 하면서까지 200여 명 아이들의 엄마가 되어준 사연? 찬미가 말하는 '엄마'에 대한 따뜻한 토크까지"라는 글을 덧붙이며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앞서 찬미는 자신의 어머니가 경북 구미에서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우리집이 어릴 때부터 가게를 열어 도움이 필요한 언니 오빠들이 와서 자고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다"라며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또 최근 찬미는 어머니의 성을 따라 기존의 '김찬미'가 아닌 '임찬미'로 성을 바꾼 사연도 함께 전한 바 있다.

찬미와 찬미의 어머니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