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9 16:24
게임

'스텔라 판타지', P2E 랭킹 사이트 콜렉터블 장르 1위 석권

기사입력 2022.06.13 17:44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스텔라 판타지'가 P2E 랭킹 사이트 콜렉터블 장르 1위에 올랐다.

13일 링 게임즈 측은 '프리미엄 캐릭터 콜렉션 NFT RPG'를 표방한 플레이투언(P2E) RPG '스텔라 판타지'(주식회사 링게임즈/대표 윤주호)가 글로벌 P2E 랭킹 사이트 ‘플레이투언넷’에서 장기간 콜렉터블 장르 1위를 유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스텔라 판타지'는 판타지와 SF 장르가 공존하는 세계관 속에서 미소녀 캐릭터가 다양한 모험을 통해 성장하고, 캐릭터와 재화는 모두 NFT로 성장 및 거래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캐릭터 컬렉션 RPG의 재미와 P2E 게임의 가능성을 두루 체감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게임으로 오는 8월 말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있다.

링 게임즈 측은 "5월 백서와 첫 번째 티저 영상 공개 이후 디스코드, 트위터를 중심으로 커뮤니티가 활성화되고 있는 점이 랭킹 사이트 순위 상승에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며 "아직 본격적인 광고 집행 없이 콜렉터블 장르 1위를 차지했을 뿐 아니라 P2E 게임 전 부문에서도 5월 초 전체 차트 2위를 차지한 이후 아직까지 여러 차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이다"라며 "6월 투자사 공개와 블록체인 메인넷 발표를 시발점으로 다양한 콘텐츠 공개와 이벤트를 통해 커뮤니티 활성화와 유저 풀 확장에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링 게임즈의 '스텔라 판타지'는 2022년 8월 말 글로벌 서비스 론칭을 목표로 개발 중이며, 6월 중 인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화이트리스트 이벤트와 NFT 세일 등을 본격적으로 개최하며 적극적인 마케팅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링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