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30
연예

정준일, 선예와 듀엣곡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오늘(10일) 발매

기사입력 2022.06.10 07:19

전아람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정준일이 특별한 듀엣곡으로 더 짙은 감성을 전한다.

정준일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발매한다.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는 정준일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잔잔한 멜로디와 정준일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이다. 2년 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차례 공개된 미발표 곡으로 이번에 정식 음원으로 재탄생되는 만큼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는 정준일의 깊이 있는 감성에 선예의 아름다운 음색이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두 아티스트가 선보일 음색 케미와 음악적 시너지에도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정준일은 '고백', '안아줘', '첫 눈', '바램'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표해왔으며 확고한 음악 정체성을 기반으로 한 앨범 활동 및 공연을 꾸준히 선보이며 음악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내공 깊은 감수성이 돋보이는 음악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정준일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를 통해 또 한 번 정준일표 감성을 전달하며 수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정준일의 신곡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는 1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엠와이뮤직 제공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