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4:04
연예

유재석·조세호, '구준엽♥' 서희원 동생 서희제에 "저녁 쏠게요"

기사입력 2022.06.09 10:51 / 기사수정 2022.06.09 10:5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대만 배우 서희원(쉬시위안)과 결혼한 클론 구준엽의 처제 서희제(쉬시디)가 구준엽의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을 귀띔했다.

서희제는 8일 인스타그램에 "형부가 내가 좋아하는 한국 MC(유재석과 조세호)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그 후 이들은 내게 영상을 녹화해줬다. 한국 진출을 준비해야 할까! 한글 선생님이 필요하다"라고 적었다.

영상에는 유재석, 조세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의 MC다. 

유재석은 "희제 씨 영상을 통해 인사드리게 됐는데 나중에 뵙겠다"라며 반갑게 인사했다. 조세호는 영어로 "플리즈 컴 투 코리아 컴온 컴온(한국에 오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우리가 영어가 짧아 많은 마음을 담아 드리진 못 하는데 (구준엽) 형님과 희원 형수님 두 분도 행복하길 바라겠고 인사드릴 일이 빨리 오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조세호는 또 "이프 유 컴투 코리아, 투게더 디너(한국에 오면 저녁 같이 먹자)"라며 짧은 영어를 과시했다. 유재석은 "우리가 쏘겠다. 희제 씨도 오시라. 맛난 곳에서 식사 한끼를 대접하도록 하겠다"고 미소 지었다.

구준엽은 지난 3월 대만 배우 서희원과 깜짝 결혼을 발표해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두 사람은 과거 교제한 사이였지만 결별했고, 20년이 흐른 현재 재회해 결혼에 골인했다.

사진= 서희제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