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1 09:22
게임

드래곤네스트,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1.04.01 23:36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넥슨은 아이덴티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일부터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접속시간이 경과할 때마다 '보물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보물상자는 30분마다 1개씩 지급되며, 회복 아이템 및 코스튬 아이템 등이 들어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한 단계 레벨 업을 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최고레벨(5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3강 강화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유저 간 대결을 지원하는 '콜로세움'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페탈(게임 머니)을 지급하며, 상위 랭킹 10명에게는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한편, '드래곤네스트'는 지난 31일 '더 넥스트 드래곤네스트(The Next Dragon Nest)'란 이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 바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기존 40에서 50으로 향상됨과 동시에 45레벨에서 달성 가능한 '2차 전직'이 새롭게 추가됐다.

더불어 주요 직업 3종('머셔너리', '아크로벳', '엘리멘탈 로드')의 일부 스킬이 상향 조정됐으며, 신규 스테이지 5종을 비롯해 유전 간 1:1 대결을 지원하는 '콜로세움'의 래더모드가 추가됐다.  

넥슨 퍼블리싱 사업부 노정환 실장은 "대규모 업데이트에 걸맞은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화된 콘텐츠와 함께 푸짐한 이벤트의 혜택도 누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드래곤네스트-업데이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