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22 18:09
연예

무슨 인연?…조재현 딸 조혜정, '뉴욕대 합격' 안리원 SNS서 '포착'

기사입력 2022.06.07 09:54 / 기사수정 2022.06.07 09:54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안리원을 축하했다.

안정환의 딸 안리원은 지난 5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arewell sis"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안리원이 업로드한 사진은 안리원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다. 국제학교 졸업식에 참여한 안리원은 친구들과 함께 졸업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학사모를 쓴 안리원은 엄마 이혜원과 아빠 안정환을 빼닮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뉴욕대학교 합격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안리원의 졸업 소식에 개그우먼 심진화는 "리원 늘 응원하지만 더 격하게 응원해~~~ 나도 너무 기대된다 리원이의 앞으로가 파이팅!! 축하해~~~~"라는 댓글을 남기며 안리원을 축하했다.

심진화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이 인스타그램 '좋아요'와 댓글을 통해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좋아요'를 누른 연예인 중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도 이름을 올려 시선을 모았다.

조재현의 미투 파문으로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조혜정은 최근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를 통해 복귀했다.

사진 = 안리원 인스타그램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