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7 19:31
연예

정동원, 전국투어 매진→손석구·신민아와 평판 나란히

기사입력 2022.06.07 08:3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로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매진시키고 있는 정동원이 배우로서 탑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정동원이 9위를 기록했다. 손석구, 이병헌, 신민아, 이준기, 이민기, 임수향, 한지민, 이엘에 이어 6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9위에 올랐다.

정동원은 ENA 채널방영 '구필수는 없다'에서 구필수(곽도원 분)와 남성미(한고은)의 아들이자 고뇌하는 중학생 구준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정동원은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를 진행하며 티켓 매진을 기록하는 등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최근 부산, 광주, 서울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료했다.

지난 4월 발매된 정동원의 첫 미니앨범 '손편지'는 발매 당일 한터차트 일간 랭킹에서 1위를 차지했다. 16살이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정동원은 오는 18일과 19일 대구에서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사진= 쇼플레이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