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3:51
연예

최희, '안면마비' 재활 중 근황…"다시 웃을 수 있을까"

기사입력 2022.06.04 14:1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최희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나 다시 웃을 수 있을까... 갑자기 불안감 엄습하는 하루... 여러분 많이 웃어요. 웃는 얼굴 예쁜 얼굴"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면마비 증세가 나타나기 전 밝게 웃고 있는 최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최희는 안면마비 증세에 걱정과 불안감을 드러냈다.

이어 최희는 지인, 팬들이 보낸 메시지를 함께 공개했다. 최희는 "크게 아픈 것도 아닌데도 많은 친구, 언니, 동생들이 연락와주고 이 메시지들 말고도 너무 전화도 연락도 많이 주고... 그 순간순간 저 반성 많이 했어요. 저는 그들에게 그렇게 좋은 사람 아니었던 거 같은데 이렇게나 마음을 깊게 써주는 사람들. 좋은 사람들 보고 저도 배우고 달라질게요"라고 말했다.

또 최희는 "사실 몸이 약해지면서 제 마음도 많이 약해졌어요"라며 "근데 그런 생각이 들 때마다 따뜻한 말 한마디에 모든 게 다 괜찮아져요. 여러분들은 지금 저에게 그런 존재여요"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최희는 최근 건강상의 문제로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았다. 안면마비로 재활 중인 최희의 근황에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최희는 2020년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그해 11월 딸을 출산했다.

사진=최희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