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57
연예

'별똥별' 속 카메오, 김슬기→송지효까지…박소진, 케미여신 '등극'

기사입력 2022.06.03 15:21 / 기사수정 2022.06.03 15:21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박소진이 여러 카메오들과 케미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 속 박소진은 온스타일일보 연예부 기자 조기쁨으로 분해 현실적인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 기자인 직업 답게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며 케미를 그리는 박소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다양한 카메오들과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만든 조기쁨(박소진 분)의 순간들을 총정리해봤다.


자본주의가 낳은 연예인! 김슬기와의 맛깔나는 호흡(2화)


철저한 자본주의형 연예인 신인 가수 해피(김슬기)는 조기쁨과 맛깔스러운 케미를 그리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시종일관 "해피해피빔"을 외치며 하이텐션을 보인 해피는 방송국 주차장에서 시원한 욕설과 함께 담배까지 꺼내든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를 본 조기쁨은 마냥 순수하고 재기발랄한 줄로만 알았던 해피의 본모습을 보고 경악한다. 이어 해피의 담배에 라이터로 불을 붙여주고는 자리를 떠나며 너털웃음을 터뜨리는 장면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멍뭉미 넘치는 무공해 연하남! 채종협과의 연상연하 로맨스(5화)

강아지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매력을 뽐내던 신인배우 함유진(채종협)과의 케미도 빼놓을 수 없다. 자신을 누나라고 부르는 함유진의 당돌함은 조기쁨의 동공지진을 불러일으켰다. 당황해하면서도 그간 잊고 살던 설렘이라는 감정에 마음이 들뜬 모습을 보인 조기쁨은 자신뿐만 아니라 모든 동료 여기자들에게도 같은 메시지를 보냈다는 사실을 깨닫고 어이없는 실소를 터트렸다. 설렘 가득한 모습에서 한순간 바닥으로 추락한 감정이 안타까움과 함께 웃픔을 자아냈다.


연예부 기자계의 X-커플, 오의식과 골 때리는 단독 쟁탈전!(6화)

전 남친이자 연예부 기자 차민호(오의식)와의 달콤·살벌한 단독 싸움도 재미 포인트 중 하나다. 영화관과 산책로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폭발시키며 설레는 데이트를 즐기는 듯하다가 배우 양수현의 비밀 연애 현장을 포착한 조기쁨과 차민호. 두 사람은 '007' 시리즈 못지않는 신속한 첩보 취재를 선보인다. 두 사람은 '양수현 열애 현장' 단독 보도를 서로에게 양보하는 훈훈함을 선보였지만 특종을 포기할 수 없었던 차민호가 조기쁨의 노트북 전원을 강제 종료시키면서 진흙탕 싸움을 시작했다. 이에 질세라 조기쁨도 차민호의 노트북을 확 채가 부수려고 하는 유치한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눈에는 눈! ‘눕터뷰’에는 ‘눕터뷰’! 톱스타VS기자의 대환장 기싸움(7화)

조기쁨은 인기배우 앞에서도 기죽지 않고 살벌한 기싸움을 펼치기도 했다. 인기배우 송지희(송지효)는 인터뷰 장소에 나타나자마자 숙취에 시달린 얼굴로 테이블에 엎드린다. 신개념이자 무개념 인터뷰가 선사되자 조기쁨은 황당함을 감추지 않는다. 하지만 조기쁨은 결코 밀리지 않았다. 소파에 당당히 드러누워 은근한 신경전을 펼친 조기쁨의 당돌함이 안방극장을 흥미 넘치게 만들었다.

진기주 영혼 탈곡시킨 박소진의 역대급 오보 해프닝!(11화)

단독을 뺏기겠다며 닦달하는 국장의 잔소리 폭격에, 동명이인 트로트 가수 백지수를 배우 백지수로 결혼 오보를 내는 실수를 저지르고 만다. 기사를 정정하기 위해 메일을 보내던 중, 백지수의 소속사 오늘엔터테인먼트 홍보팀 실장 김진경(진기주)으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게 된다. 휴대폰 너머 김진경과 현실 직장인들의 환장하는 티키타카로 유쾌한 호흡을 자랑하면서도 한껏 울상을 지으며 거듭 사과의 뜻을 전했다. 머리카락을 쥐어뜯으며 자책, 책상 위에 이마를 콩콩 찧는 조기쁨의 웃픈 수난기는 그야말로 짠내 그 자체였다. 직장인들에게 은근한 공감을 선사한 조기쁨의 모습에 많은 이들이 웃음을 터트렸다고 한다.

박소진과 카메오들의 티키타카 케미가 돋보이는 '별똥별'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 tvN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