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6 22:40
연예

치즈, 사랑에 '퐁당' 빠지는 순간…신곡 MV 티저 오픈

기사입력 2022.06.03 13:5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치즈(CHEEZE)가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치즈는 3일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퐁당(Pong Dang)'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신곡 '퐁당'은 호감 있는 상대가 나에게 조금씩 가까워 지길 바라며 거는 귀여운 주문을 청량한 사운드에 담아 표현한 곡으로 사랑에 '퐁당' 빠지는 순간을 치즈만의 스타일로 묘사한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레드벨벳, 자이언티, 정승환 등의 뮤직비디오로 이름을 알리게 된 언더무드 필름의 오지원 감독이 연출했다. MZ 세대와 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치즈의 '오늘의 기분' 뮤직비디오에 이어 두 번째 작업으로 함께하게 되었다.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등장한 네 명의 남녀 배우들은 현재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신예 모델인 김규리, 노유주, 씽씽(SING SING), 홍태준이 출연한다. 이미 패션 매거진과 광고, 뮤직비디오 활동으로 SNS 입소문을 타며 다수의 팬들에게 입지를 굳히고 있는 이들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이번 뮤직비디오의 기대감을 드러내며 "프로 배우들도 어렵다는 수중 촬영 신에도 끝까지 밝은 에너지로 끝마친 배우들의 모습에 감사하며, 현장에서 느껴진 주인공들의 끈끈한 케미가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꾸준한 신보 발매와 드라마 OST의 연이은 흥행으로 OST 강자로 주목 받고 있는 치즈는 선공개 싱글 '퐁당' 발매 후 오는 7월 EP 앨범 발매 예정이다.
 
치즈 새 싱글 '퐁당'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