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39
게임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X 어벤져스 포에버' 테마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22.06.03 13:40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마블 퓨처파이트’에 ‘어벤져스 포에버’ 테마가 업데이트됐다.

3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어벤져스 포에버(Avengers Forever)’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언맨’의 ‘백 투 베이직’, ‘블랙 위도우’의 ‘골든 게이트 비질란테’,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의 ‘복수의 군주’, ‘블레이드’의 ‘뱀파이어 슬레이어’ 등 신규 유니폼 4종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신규 성장 요소 ‘티어-4’ 업데이트를 통해 영웅 최고 레벨을 80으로, 최대 장비 강화 레벨을 +30으로, 최대 스킬 레벨을 10으로 각각 상향 조정했다.

이용자들은 특정 조건 달성 시 재료를 소모해 영웅을 티어-4로 승급시킬 수 있다. 티어-4 승급 영웅은 기본 능력치가 오를 뿐 아니라, 스트라이커 액티브 및 버프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싱글 레이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레이드 참가 인원 수를 최소 1인으로 조정하고, 기존 거대 보스보다 더 높은 난이도로 구성된 신규 거대 보스 레이드 ‘도르마무’를 오픈했다. 신규 거대 보스 레이드에서는 다크 디멘션에서 펼쳐지는 차원 지배자 ‘도르마무’와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이언맨’의 티어-4 승급과 ‘블레이드’의 티어-3 승급을 추가하고, ‘고스트 라이더(로비 레예스)’, ‘와스프(나디아 반 다인)’, ‘노바(샘 알렉산더)’의 신규 각성 스킬을 업데이트했다.

한편, ‘마블 퓨처파이트’의 ‘어벤져스 포에버’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