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8:12
연예

JUNE, 오늘(3일) 더블 싱글 ‘FaKE LoVE’ 발매…“이별 후 스토리”

기사입력 2022.06.03 09:5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JUNE이 데뷔 첫 더블 싱글을 선보인다. 

JUNE 첫 더블 싱글 ‘FaKE LoVE’가 3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소속사 플래니스트 측은 “스노보더 정상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아티스트적 재능을 음악에 담아내며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JUNE이 들려줄 사랑과 이별 그리고 성장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여러 스노보드 대회를 섭렵한 프로 스노보더이자 MZ세대의 솔직 담백한 감성을 음악에 녹여내는 싱어송라이터 JUNE의 더블 싱글 ‘FaKE LoVE’는 이별 후 사랑과 사람이 두려워진 스토리를 담았다. 더 이상 그녀를 사랑하지 않겠다는 이별 뒤 감정을 담은 ‘Not a love song’과 믿었던 사람들로부터 받은 상처를 스스로 극복해 나간다는 ‘사라지니까’ 두 곡으로 MZ세대의 감성으로 대중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JUNE은 더블 싱글 ‘FaKE LoVE’의 발매 직후인 오후 3시 언론 대상 음악 감상회 무대에 오르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 자리에서 JUNE은 ‘FaKE LoVE’ 앨범에 담은 자신의 생각과 음악적 철학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본인이 가진 무한한 예술적 재능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JUNE의 더블 싱글 앨범 ‘FaKE LoVE’를 라이브로 듣길 기대하는 분들을 위해 라이브 클립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플래니스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